본문 바로가기

IT 및 기타제품리뷰

[20대30대 명품백 추천] 프라다 갤러리아 사피아노 가죽 스몰백

반응형


30대의 첫 크리스마스날
저에게 주는 선물로 첫 명품백을 질렀습니다!! 뿌뿌~


원래는 명품가방 살 계획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였다가
지름신 + 프라다 가방을 보자마자
"아 이건 내가 데리고 가야할 아이구나" 생각에
급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에게 주는 첫 명품백 선물에 더욱 설렘가득이었고
원래 생각지 못한 선물이 나에게 왔을때
기쁨이 더 큰 법이쟈나여ㅎㅎ


블랙과 카메오 베이지, 두가지컬러 중에서 고민하였지만
제가 다른 명품가방이 있었으면
카메오베이지 컬러를 구매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의 첫 명품가방이다보니
데일리하게 어디에도 잘 어울릴만한 가방을
구매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판단에
블랙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__<

프라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은 320만원이고
저는 273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급지르기에는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열심히 살아온 나에게 이정도 선물쯤이야....ㅎㅎ


내가 명품을 샀구나~
하고 확인을 시켜주는 프라다 명품증명서

제품명과 제품코드
MATERIALE로 SAFFIANO LUX 라고 써져있고
바코드 등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AS받을 일이 있을때
증명서가 있어야 정식절차대로 케어받을 수 있으니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ㅎㅎ


더스트백에는 크로스로 맬수 있는 끈도 들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미니백처럼 드는 걸 좋아해서
크로스끈은 아직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평소에 캐쥬얼하게 입으시는 분들에게는
크로스백으로 매기에도 거뜬하답니다~

사피아노 가죽은 송아지 가죽이라고 합니다~
일명 소가죽에 비해 한단계 더 고급진 가죽으로
스크래치에 굉장히 강한 가죽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명품가방이라도 덤벙거리며 여기저기
부딪히고 댕기는 저에게 사피아노 가죽은 찰떡이랍니다


프라다 사피아노 가방은 양쪽 똑딱이로 가방 입구를
좁혀서 쓸수도 있고 넓혀서 쓸수도 있습니다

지퍼를 열지않고 필요한 물건들을 쉽게 꺼낼수 있어
저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너무너무 만족이랍니다 :D

혹시 가방 안에 내용물들이 쏟아지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이너백 구매해서 사용해주시면
충분히 이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너백을 고민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똑딱이를 닫으면 입구가 많이 좁아져서
내용물이 흘러나오지는 않더라구여ㅎㅎ

그래서 항상 똑딱이는 잠궈져 있는 상태에서
이쁘게 잘 들고 댕긴답니다~


양쪽 똑딱이를 열고나면 미니백이지만
안에가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원하는 물건들은
다 넣어도 여유공간 충분하답니다 :)

다른 명품가방을 보면 미니백은 정말 미니미해서
원하는 소지품들을 다 못들고 다닐 것 같아서,,
그동안 다른 명품백들의 구매를 멈칫했던 것 같은데
프라다 사피아노 가방은 그런 걱정이 들지 않아
데일리 명품가방으로 너무 만족입니다!!!!


20대 혹은 30대 여성들이 나에게 주는 선물,
취직선물 등 명품백을 고민중이시라면
호불호가 없을 무난한 데일리 가방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프라다 갤러리아 사피아노를
저에게 주는 첫 명품가방으로 선물하였답니다 흐흣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