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제품리뷰

올영세일, 토리든 밸런스풀 시카 진정세럼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니예요

3월이 오고 꽃샘추위가 벌써부터 온 듯한

찬바람이 거세게 부는 요즘

 

따뜻해질 무렵 부는 찬바람에 피부는

더욱 자극을 느껴 예민해진지는거 같아요ㅠ

 

그래서 겨울내내 속건조를 개선하기 위해

토리든 다이브인 히알세럼을 주로 써줬는데

다른 라인업의 토리든 진정세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

 

 

속건조를 위한 토리든 히알세럼과 웰라쥬 히알세럼의

비교분석은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올리브영 히알루론산 앰플 비교,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vs 웰라쥬 블루앰플 내돈내산 솔직후기 (tistory.com)

 

올리브영 히알루론산 앰플 비교,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vs 웰라쥬 블루앰플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화-니예요! 갑자기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의 속건조함을 꼼꼼하게 관리해주어야 하는 계절이 와버렸어요ㅜㅜ 속건조함을 잡아주지 못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망가지게 되면서

hwanii92.tistory.com

 

 


 

 

"토리든 밸런스풀 진정 시카 세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드림으로 배송해서

온라인에서의 전성분 상단비교해보니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로

사용감도 비슷할 것 같아

계속 사용하고 있었던 토리든 제품으로 진정라인을 구매해보았어요~

 

그런데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토리든 히알루론산 세럼과 시카진정세럼은

전혀 다른 사용감을 나타내는 세럼이었어요~

 

 

 

이번에도 비교 분석을 하기 위해

2-3주정도 사용해주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당

벌써 반통 이상을 비우게 되었죠?ㅎㅎ

 

우선 효능을 알아보면

토리든만의 5D 복합시카성분이 예민해진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진정시켜주는 민감 진정세럼입니다

 

진정에 필요한 시카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효능성분을 리포좀화 시킨 원료를 적용하였습니다

 

 

출처_ 토리든 공식홈페이지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

건조함과 다르게 유분감이 올라오면서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고 피지가 모공을 막게 되고

각질이 두꺼워지며 밸런스가 점점 더 무너지게 됩니다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민감 복합성 진정 세럼으로 18.7% 감소된 임상효능을 증빙한 제품입니다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과 다르게 시카진정세럼은

그린그린한 시카 세럼의 외관으로

다이브인 히알세럼과 비교해서는 상당히 점도가 높은 세럼제형입니다

 

그래서 다이브인 세을 생각하고 구매한 저에게

조금은 당황스러운 고점도 세럼 제형이었어요

 

한번 사용으로는 괜찮았지만

저는 여러번 레이어링 해서 바르기 때문에

생각보다 고점도제형이어서 당황했어요ㅎㅎ

 

하지만 고점도 제형에 비해

끈적임은 없는 마무리감이라 두번정도 레이어링 했어요~

 

 

 

 

위 손등의 붉은기가 도는 반면에

한번 바르고 나니 붉은기는 조금 사라지는 듯한 진정 효과가 보였습니다~

 

동일한 사진샷으로 별도로 수정을 하지 않았습니닷!

 

진정 세럼을 찾으시는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진정세럼이지만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감 취향은

토리든 다이브인 히알루론산 세럼이

더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제형감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다시 또

세번째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을 구매하였답니다..ㅎㅎ

 

이번 3월 올리브영 빅세일로

100개 특가 기획세트가 다시 판매를 하기에

바로 구매해주었습니다~

 


 

 

개인적인 피부에 맞는, 그리고 선호하는 제형감이 있기에

올리브영에서 손등에라도 한번씩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하여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