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제품리뷰

트러블, 좁쌀여드름 진정효과 화장품 #1, 아비브 어성초 카밍토너 솔직후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ㅎㅎ

간만에 화-니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한동안 저는 피부 알러지 반응으로

두드러기 마냥 피부가 뒤집어져서

피부진정효과에 좋다는 화장품들을 구매해보고

피부를 진정하기 위해 또한번의 난리난리를ㅠㅠ

 

 

올영 구매템

 

 

그러면서 구매하고 써본 기초케어 제품들의 솔직후기로

저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래봅니다..ㅎㅎ

 

 

제가 이번에 원인 모를 피부 알러지 반응으로

얼굴이 붉게 두드러기마냥 올라오고

붉은기가 내려가면 각질이 일어나고

다시 붉어지고를 반복하며 처음겪어보는 최악의 피부상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ㅠ

 

가정의학과 내과 방문하여 피검사로

알러지 검사도 진행해보았으나,

저에게 알러지 반응은 양성반응으로 레드불이 떴지만

108가지 알러지 성분검사는 모두 제로.. 음성반응이 나왔습니다..

 

병원에서는 원인을 알수없는

알러지 반응이 몸에서 일어나면서

얼굴에 피부발진마냥 두드러기 반응이 발생된 것으로

따라서,,

지금 원인을 알지 못하여 해결방안을 찾지도 못하는

심해지면 알러지 엉덩이주사맞고

알러지약을 먹으며 그냥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ㅠ

 

혹시 저와 같은 경험을 통해 완치를 하신분이 계시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ㅜㅁㅜ///

 

 

피부 진정케어로 효과있다는

'아비브 어성초 카밍토너 스킨부스터'

 

올영세일기간에 1+1 더블기획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아비브 어성초카밍토너

 

우선 토너부터 구매를 한 이유는

피부 알러지가 심해지면서

화장품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좋을 것이라 판단하였고

 

유분감이 많은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것보단

최대한 물같은 제형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피부건조함을 막는

진정케어로 아비브 어성초토너를 통해

닦토는 하지 않고 토너팩으로 이용하여

피부 두드러기를 진정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아비브 어성초토너 전성분

 

 

그래서 스킨팩으로 가장 인기템인

아비브 어성초 카밍토너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데 탁월한

지리산 어성초추출물이 5% 함유되어 있어요~

 

서브 컨셉성분으로는 피부의 온도를 낮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황금추출물과 금은화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성분 상에 어성초추출이 어디있지?

하시는 분들!!

어성초추출물이 약모밀추출물로 화장품성분사전에서 변경되었기에

전성분 상에는 약모밀추출물로 기재되어야 한답니다~

 

 

 

열흘정도 사용해주고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먼저,

 

아비브 점도아비브 스킨팩

 

 

아비브 토너는 굉장히 물같은 제형으로

조금의 점성도 느껴지지 않는 토너입니다

 

굉장한 워터 제형감이 제가 구매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입니다ㅎㅎ

산뜻한 워터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당김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피부에서 바로바로 흘러내리며

굉장히 빠르게 흡수되어

민감성 피부에게 적합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스킨팩으로 충분히 화장솜에 적셔

얼굴에 5분정도만 얹어 사용하였습니다 

 

저의 얼굴의 민감해진 피부의 붉은기를

일시적으로 가라앉게는 하였지만

30대인 저는 스킨팩으로 사용하였지만

다소 건조함을 느껴 바로 세럼을 발라주었어요ㅠ

 

그리고 1+1 기획세트였지만

한통은 뜯지 않고 창고행 될거같아요,,

어성초추출물이 메인컨셉으로 많이 들어간것은 좋으나

어성초추출물 원료 본연의 취가 있는편이라

냄새가 무향으로 좋지는 않았어요ㅠ

 

천연 원물이다보니 원료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에서의 베이스취는

잡지못한 제품인것 같아요ㅠㅠ

 

따라서 스킨팩으로 올려놓고 있으면

계속 냄새를 맡게 되다보니..

 

성분적으로나 제형적으로나 만족하였지만

무향에서 오는 냄새가 저에게는 좀 크게 작용해서

데일리하게 자주 손이 가지는 못할거같아요

 

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올리브영에서 한번 테스트 후에

구매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반응형